가사

 

많이 울다보면 이별은 끝났지
근데 여전히 난 힘들어
너의 일상들을
자꾸 찾아보게 될때마다
그냥 펑펑 울게돼
너의 농담
너의 미소
네가 좋아했던 노래
내 머릴 쓰다듬어 주던 너의 손
너의 말투
너의 냄새 너의 모든게 생각이나
후회만 남았나봐
처음 너를 봤던 그날의 순간들이
좋은 기억으로 남았어
그때 이후부터
네가 세상의 전부가 됐어
온통 너뿐이었어
너의 농담
너의 미소
네가 좋아했던 노래
내 머릴 쓰다듬어 주던 너의 손
너의 말투
너의 냄새 너의 모든 게 생각이나
후회만 남았나봐
잊으려 노력했는데
그게 난 잘 안돼
네가 너무 보고 싶다
나의 가족 나의 친구
주위 모든 이들이
우리 이별을 더 안타까워해
미치도록 보고 싶어
나의 세계였던 너
나에게 돌아와줘
안녕 이별아

 

아티스트 소개

로코베리는 하얀달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인디 듀오이다. 로코 (오지연), 코난(작곡가 안민영)으로 구성되어있으며, 2014년 3월 첫 EP [First Love]로 정식 데뷔했다. 그 해 5월 선보인 첫 정규 앨범[Rocoberry]에 이어 7월 두 번째 미니앨범 [Merry Summer]를 발표했고, 2년 뒤인 2017년 가을, 세 번째 EP [밥슈와(Bob Shou Wa)]로 컴백했다. 

 

2018년 'I Miss You', 'Sometimes', '오랜 습관', '전화' 등을 발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그는 이듬해 6월 일렉기타 사운드와 20인조 오케스트라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너의 밤은 안녕하니?]로 리스너들에게 깊은 연주를 들려주었다.

 

앨범소개

'로코베리' [너에 대한 모든 것 (EVERYTHING ABOUT YOU)]

 

이별 했던 그리고 이별한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작업했어요.

 

Posted by 비몽사몽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