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언제였던건지 기억나진 않아
자꾸 내 머리가
너로 어지럽던 시작
한 두번씩 떠오르던 생각
자꾸 늘어가서
조금 당황스러운 이 마음
별일이 아닐 수 있다고
사소한 마음 이라고
내가 내게 자꾸
내게 자꾸
말을 하는게 어색한걸
사랑인가요
그대 나와 같다면 시작인가요
맘이 자꾸 그댈 사랑한대요
온 세상이 듣도록 소리치네요
왜 이제야 들리죠 우
서롤 만나기 위해
이제야 사랑 찾았다고
지금 내 마음을 설명하려 해도
니가 내가 되어
맘을 느끼는 방법 뿐인데
이미 난 니안에 있는 걸
내 안에 니가 있듯이
우린 서로에게 서로에게
이미 길들여진지 몰라
사랑인가요
그대 나와 같다면 시작인가요
맘이 자꾸 그댈 사랑한대요
온 세상이 듣도록 소리치네요
왜 이제야 들리죠 우
서롤 만나기 위해
이제야 사랑 찾았다고
생각해보면
생각해보면
많은 순간속에
얼마나 많은 설레임 있었는지
조금 늦은 그 만큼
난 더 잘해 줄께요
함께 할께요
추억이 될 기억만 선물할께요
다신 내곁에서 떠나지 마요
짧은 순간조차도 불안한 걸요
내게 머물러줘요 우
그댈 이렇게 많이
그토록 많이
사랑하고 있어요
그대 하나만
이미

 

아티스트 소개

김민석은 민트페이퍼 (광합성)에 소속된 대한민국의 듀오 멜로망스의 보컬이자 작곡, 작사를 담당하는 음악가이다. 2015년 3월, 멜로망스의 [Sentimental]을 발매하면서 데뷔했고, 이후 미니앨범 [Romantic], [Sunshine] 등의EP로 활동을 이어간다. 특히 2017년 발매된 [Moonlight]을 발매한 후,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 타이틀곡 '선물'이 역주행을 시작하면서 각종 음원 사이트 1위에 등극해 새로운 음원 강자로 떠올랐다.
 


이후 웹드라마 "Yellow"의 OST '짙어져'를 시작으로,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사랑하고 싶게 돼', "20세기 소년소녀"의 '아주 멀지 않은 날에', '욕심', EP [The Fairy Tale] 등으로 활동을 이어갔으며, 2018년 10월, "연애플레이리스트3"의 사운드 트랙에 '너에게'를 담아 극의 분위기를 이끌었다.

앨범소개

'김민석' [Perhaps Love (사랑인가요) - 사물사답 #1]

 

멜로망스 김민석의 배우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 ‘사물사답’은 명곡 소환 리메이크 음악 드라마로, 현재-과거-현재로 이어지는 타임라인을 통해 시청자들의 추억 소환한다. 특히 데뷔 4년만에 연기에 도전하고, 드라마의 주인공까지 꿰차게 된 김민석의 모습에 기대감이 쏠린다.

 

‘사물사답’은 유능한 싱어송라이터 김석영(김민석분)을 중심으로 다양한 스토리를 풀어낸다. 김민석이 연기하는 김석영 역은 까칠하고 과묵하지만 사랑하는 상대에게는 헌신적인 매력적 캐릭터로, 방송 후 많은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극중 김석영이 음원차트 1위를 롱런하고 있는 작곡가이자 보컬인 만큼, 실제 김민석과의 모습과도 ‘평행이론’을 이뤄 더욱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김민석은 ‘사물사답’을 통해 연기 뿐 아니라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리메이크 음원 작업에도 참여했다. 그 첫번째 작품은 지난 2006년 ‘궁’ OST로발표된 후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Perhaps Love(사랑인가요)’다. 김민석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담아 ‘Perhaps Love(사랑인가요)’를원곡보다 더 밝은 느낌으로 재해석했으며, 여자 주인공 이수정 역을 맡은 신인배우 정예서가 코러스로 참여해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사물사답'의 두 주인공을 이어주는 테마곡으로 낙점된 ‘Perhaps Love(사랑인가요)’는 원곡자인 작곡가 박근철이 드라마 음악감독 및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Posted by 비몽사몽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