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도 앉아있을 수 없다! 신나게 뛰자!
싱어롱 댄스어롱 가족 콘서트 영화!
극장이 콘서트장으로 변하는 새로운 경험


꼬마 캐리의 다섯 번째 생일. 엄마와 아빠는 캐리의 생일을 잊은 듯하다. 인형이지만 <캐리와 친구들> 앞에서는 살아 움직이는 콜라의 안내에 따라 어디든 비행기를 타고 날아간 곳은 바로 '러브콘서트' 현장. 스타 크리에이터들이 신나는 EDM 콘서트를 펼친다.

 

 

[ ABOUT MOVIE ]


어린이계의 빅스타 <캐리와 친구들>의 대형 콘서트 영화.
엄마, 아빠, 이모, 삼촌도 신나는 온 가족 공연 영화다.
'캐리TV 2019 러브콘서트 EDM-페스타'를 스크린에 옮겼다.
일어서서 춤추고, 함께 노래하는 콘서트장의 뜨거운 분위기가 영화관에서도 연출된다. EDM 공연음악 13곡을 영화음악으로 다시 편곡했고, 3D 캐릭터들이 실황영화에 등장해 어린이 관객과 호응하는 신개념의 관객 참여형 공연영화.


아이돌 말고! 아이들 GO! GO!('팝팝 키즈팝'의 노래 가사)
유튜브 키즈 세상의 빅스타 <엘리> <캐빈> <루시> <스텔라>의 콘서트가 영화 스크린에서 그대로 펼쳐진다.
엄마, 아빠가 더 신난 건 안비밀~. EDM 키즈팝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영화를 더 즐겁게 즐기는 법!>
1. 영화를 보기 전에 멜론, 벅스, 엠넷, 네이버뮤직, 지니뮤직에서 '러브콘서트' 음악을 듣는다.
2. 누구의 눈치도 보지 말고 일어서서 뛰고 소리친다. 야광봉을 흔들면 더 좋다.


캐리TV는 1년 365일 매일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IPTV의 TV채널,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배포하는 어린이 방송국. 전 세계 11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2018년 러브콘서트를 처음으로 무대에 올려 매진사례를 기록했다. 공연보다 더 실감 나는 영화,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는 콘서트 영화의 완전히 새로운 시도다.

Posted by 비몽사몽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