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퍼플 비키니 걸
넌 나의 마릴린 먼로
내 맘은 온통
비키니 걸 널 향해있어
퍼플 비키니 걸
넌 나의 마릴린 먼로
내 맘은 온통
비키니 걸

파란 하늘 흰 구름 초록 빛깔 짙은
나뭇잎은 바람에 살짝 흔들리고
썬 베드위 썬글라스 낀
너의 그을린 피부는
유리알처럼 눈부셔
태양 아래 널브러져
시간의 강박을 부셔
니가 웃으니까 좋아
너의 챙이 넓은 모자
손으로 살짝 비스듬히 잡아
사진 한 장
찍어줄게 해시태그 달아
#오늘이 젤 행복한 날
왜 그렇게 우리
바쁘게만 살았는지 몰라
지금 이 순간 모든 게 완벽해
화장기 없는 너의 얼굴
입을 크게 벌리며 먹는 한 조각 얼음
그런 니가 너무 섹시해 날벌레들도
니 앞에선 잠시 머뭇
퍼플 비키니 걸
넌 나의 마릴린 먼로
내 맘은 온통
비키니 걸 널 향해있어
퍼플 비키니 걸
넌 나의 마릴린 먼로
내 맘은 온통
비키니 걸

미세먼지 보통이란 말에
좋아하는 게 현실
전체적으로 낮아진 삶의 질
그래서 난 떠나 분기에 한 번씩
그냥 물 좋고 공기 좋은 곳 어디든지
떠나면 걱정은 다 사라져
고민거리라고는
끼니때마다 뭘 먹지 정도의 문제
아침에 눈 뜰 때
바다를 보면 가슴이 뻥 뚫려
음악 한 곡 틀어 놓고 춤추네
디스코 펑크 힙합 다 좋아
모든 게 완벽한 조합
인생 즐기며 살아야지
좋은 것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분위기도 좋으니까
여러 번 사랑도 나누고
꼭 이런데만 오면
주체를 못 하고 서로 가만 안 둬
퍼플 비키니 걸
넌 나의 마릴린 먼로
내 맘은 온통
비키니 걸 널 향해있어
퍼플 비키니 걸
넌 나의 마릴린 먼로
내 맘은 온통
비키니 걸

넌 나의 아름다운 퍼플 비키니 걸

아티스트 소개

개리는 현재 솔로 활동 중인 대한민국 래퍼이다. 리쌍으로 대중에게 알려졌으나 이전에 스머프, 엑스틴 이라는 그룹에서 먼저 활동을 시작했고, 허니 패밀리에 합류하면서 리쌍의 멤버 길을 만났다.
2002년, 공식적으로 힙합 그룹 리쌍을 결성하고 데뷔 앨범 [Leessang of Honey Family]를 발매했다. 정인이 참여한 타이틀곡 'Rush'는 리쌍의 감성 힙합 시작점이 되었다. 1년여 만에 정규 2집 [재, 계발(再啓發)]을 발매해 깊이 있는 음악들을 선보였으며, '내가 웃는 게 아니야'가 수록된 3집 [Library Of Soul]부터 대중적인 성공을 이어갔다.
 


이후 '발레리노'가 수록된 4집 [Black Sun], 2009년 10월에 발매한 6집 앨범 [Hexagonal], 2011년 8월, 7집 앨범 [AsuRa BalBalTa], 2012년 5월에 공개된 [Unplugged]까지, 꾸준히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인기를 끌었다.
 


개리는 2014년 1월, 솔로 앨범 [MR.GAE]를 통해 탁월한 작사 실력과 감각적인 음색을 선보였다. 5월에는 정인과 함께한 싱글 '사람 냄새'를 발표해 멜론 연간차트 12위를 차지했으며, 2015년 9월에는 자신의 음악적 갈망을 표현한 두 번째 정규 앨범 [2002]를 공개, 주간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어 2017년 10월 싱글 '고민'을 공개했다.

앨범소개

'Gary(개리)' [Purple Bikini]

 

베트남 여행 다녀와서 만든 곡

Posted by 비몽사몽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