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내 맘을 볼수 있나요
난 그대뿐이에요
그대뒤에 나 있을게요
한걸음 뒤에서요
그댄 내마음 모르죠
눈물이 글썽여요
그댈 보면 마음이 아프네요
혼자하는 사랑은
언젠가 다시 돌아가야 할
그곳을 홀로 걸어가겠죠
그런 내가 슬퍼요
모른척 하는 건가요
그대 곁에 있는날
힘껏 소리쳐 불러봐도
마음의 소리니까
언젠가 다시 돌아가야 할
그곳을 홀로 걸어가겠죠
그런 내가 슬퍼요
언젠가 다시 돌아가야 할
그곳을 홀로 걸어 돌아가겠죠
이런 내가 아파요
우우우우우
슬픈 마음이 들어요
나는 왜 안되는지
사랑이란 가깝고도 머네요
그대의 마음이란

 

아티스트 소개

"언프리티 랩 스타 2" 등장부터 지금까지 쉴 틈 없는 활동을 이어가는 헤이즈는 개성 있는 랩과 노래, 걸크러시적인 외모와 성격으로 주목받는 뮤지션이다. 본래 주 장르인 랩에만 치중하지 않고 특유의 비음 섞인 음색을 담은 매력적인 보컬 곡을 발표하는 모험을 감행하며 음원 강자의 자리에 우뚝 섰다.

 

래퍼가 되기 위해 상경한 2014년,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발매한 싱글 '조금만 더 방황하고'를 통해 데뷔했으며 곧이어 EP [Heize]로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뽐냈다. '내 남자친구가 고맙대'와 'Pume Sweet Pume'으로 힙합 신에 이름을 알린 그는 2015년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개성과 실력을 어필하며 대중들에게 자신을 각인시켰다.

 

프로그램 종료 후 EXO 첸, 바이브와 함께한 '썸타(Lil' Something)'가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용준형이 피처링한 싱글 '돌아오지마'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뒤 차트 역주행을 일으키며 그의 대표곡으로 자리잡았고, 이어 DEAN, 유승우, 고영배 등 남성 보컬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트렌디한 음악들을 발표하면서 음원 시장의 주류 아티스트로 떠올랐다.

 

2016년 12월, 이별의 대상에게 전하는 메시지인 싱글 '저 별'이 8개 음원 차트를 석권했고, 이듬해 여름 선보인 EP [/// (너 먹구름 비)]의 '널 너무 모르고'가 음원 강자들 사이에서 당당히 1위에 랭크되었다. 때 맞춰 내린 긴 비의 영향으로 '비도 오고 그래서' 역시 차트 올킬을 이으며 상승세를 이어갔는데, 이 곡은 지금까지도 비가 올 때 마다 일간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저력을 보이고 있다. 2019년 3월에는 첫 번째 정규작인 [She`s Fine]을 발표, 앨범에는 Colde, Simon Dominic, 선우정아, nafla, 주영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곡의 매력을 더했다.

 

앨범소개

tvN 토일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 Part,5 헤이즈(Heize)

 

음원퀸 음색퀸 최고의 명품 보컬 헤이즈가 호텔 델루나로 드라마에 감성을 이끌어간다.

피아노와 기타와 오케스트라의 연주 위에 ‘헤이즈(Heize)’의 쓸쓸한 음색이 슬픔을 더해 홀로 남겨진 그리움을 한편의 드라마처럼 표현했다.

곡 Part,5 "내 맘을 볼수 있나요"는 펀치(Punch)곡 "이밤의 끝" "헤어지는 중"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최인환과 펀치&찬열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곡을 작곡한 이승주가 공동 작곡을 하였다.

 

드라마 "태양의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를 비롯해 도깨비 OST 최고 히트곡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Punch)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 4곡을 줄세우기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로 주목받은만큼 송동운 프로듀서가 다시 "호텔 델루나" OST 제작과 총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기대를 한껏 높이며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한다.

Posted by 비몽사몽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