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소개

임재현은 디원 미디어에 소속된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2017년 7월, "클로저스" OST에 참여하면서 데뷔하였고, 작곡가 겸 프로듀서 문성욱과의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웃으며'로 활동을 이어갔다. 2018년 9월, 첫 싱글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을 공개했다.

 

앨범소개

작곡가 문성욱과 "Crush", "웃으며" 두개의 음원을 내며 잔잔한 반향을 일으켰던 보컬 임재현의 첫 개인앨범이 발매 됐다.

 

프로듀서 2soo와 첫 콜라보를 시작으로 이번 데뷔 음반을 발매한 임재현은 서울예대 보컬로서 '왠지 언젠가 역 주행 할 것 같은 보컬'픽으로 발라드 매니아 들에게 알게 모르게 알려져 왔다.

 

이번 첫 싱글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은 옛날 아날로그적인 따뜻한 감성의 발라드 곡으로서

90년대 옛음악 감성의 편곡과 믹싱으로 눈길을 끈다.

 

 

가사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우리는 달라졌을까 
내가 널 만난 시간 혹은 그 장소 
상황이 달랐었다면 
우린 맺어졌을까 
하필 넌 
왜 내가 그렇게 철없던 시절에 
나타나서 그렇게 예뻤니 
너처럼 좋은 여자가 
왜 날 만나서 그런 
과분한 사랑 내게 줬는지
우리 다시 그때로 돌아가자는게 
그게 미친말인가 
정신나간 소린가 
나는 더 잘 할 수 있고 
다신 울리지 않을 
자신있는데 그게 왜 말이 안돼 
시간이 너무 흘러 알게되었는데 
너를 울리지 않고 아껴주는법 
세월은 왜 철없는 날 
기다려주지 않고 
흘러갔는지 야속해 
지금 너 만나는 그에게도 
내게 그랬던 것처럼 
예쁘게 웃어주니 
너처럼 좋은 여자의 
사랑 받는 그 남자 너무 부러워 
넌 행복하니
니옆에 지금 그 남자가 있는게 
우리 다시 맺어질수가 없는 이윤가 
나는 더 잘 할 수 있고
다신 울리지 않을
자신있는데 그게 왜 말이 안돼
시간이 너무 흘러 알게 되었는데
너를 울리지 않고 아껴주는 법
세월은 왜 널 잊는 법을
알려주지 않고 흘러갔는지

 
Posted by 비몽사몽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