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오후의 찻집, 엉덩이 탐정과 조수 브라운이 티타임을 즐기고 있을 때, 큰 쇼핑백을 든 뿌우람 씨가 들어온다. 마을에 새롭게 오픈하는 카레 가게의 사장인 뿌우람 씨는 카레 요리에 빠지면 안 되는 중요한 향신료 ‘알알살라’가 사라진 것을 알게 된다!
“그게 없으면 카레를 만들 수 없어. 가게를 열 수 없어!” 
충격으로 쓰러진 뿌우람 씨를 보고 엉덩이 탐정이 일어난다. 
“저에게 맡겨 주십시오!”
과연 엉덩이 탐정은 ‘화려한’ 추리로 사라진 향신료의 수수께끼에 다가설 수 있을까?

<뿡뿡! 보라 부인의 암호 사건>도 함께 만나요!

 

 

[ ABOUT MOVIE ]


600만 부 베스트셀러 첫 극장판 탄생!
올 여름 극장가, 셜록 홈즈와 코난을 잇는 최고의 명탐정 ‘엉덩이 탐정’이 온다!

누적 판매 부수 600만 부를 돌파한 인기 베스트셀러 [추리천재 엉덩이 탐정]의 첫 극장판이 올 여름 극장가를 찾는다. 

일본에서 2012년 첫 출간돼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추리 동화 [추리천재 엉덩이 탐정]은 2019년 5월 기준 600만 부가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6년 첫 선을 보인 [추리천재 엉덩이 탐정]은 출간과 동시에 각종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부모님들 사이에서도 초등학생 추천 도서로 입소문을 타며 2019년 5월 기준 국내 누적 판매 부수 약 100만 부를 돌파, 명실공히 최고의 인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오는 7월 11일 개봉을 확정 지은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추리천재 엉덩이 탐정]의 첫 번째 극장판으로 책에서만 보던 ‘엉덩이 탐정’을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 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킨다. 이번 극장판은 전대미문의 두 사건에 맞선 명탐정 ‘엉덩이 탐정’과 조수 ‘브라운’의 추리 수사극을 담아내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함께하는 흥미진진한 사건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엉덩이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추리는 완벽한 명탐정 ‘엉덩이 탐정’은 뿡! 하고 사건을 해결한다는 특별한 콘셉트로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세 중에 대세라 불리는 ‘엉덩이 탐정’은 지난 5월 1일 출간된 신간 역시 꾸준히 베스트셀러 10위권 안에 랭크되는 저력을 보이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부모님들 세대에는 ‘셜록 홈즈’, 누나 오빠에게는 ‘명탐정 코난’이 있다면 요즈음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탐정은 바로 ‘엉덩이 탐정’. 명탐정 계보를 이어갈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이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단서를 수집하는 뛰어난 관찰력! 젠틀한 매너와 훌륭한 추리 실력!
범인을 잡는 특급 필살기까지! ‘엉덩이 탐정’과 함께라면 추리력 쑥쑥!

최고의 명탐정 ‘엉덩이 탐정’은 날카로운 눈빛과 뛰어난 관찰력을 지닌 아이큐 1,104의 추리천재로 지능적인 추리를 통해 사건을 파헤친다. 돋보기로 주변을 샅샅이 살펴 필요한 단서를 수집하고 아무리 어려운 사건도 단번에 해결하는 훌륭한 추리력을 가졌다. 이번 극장판에서는 전대미문의 두 사건에 맞설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엉덩이 탐정’은 신사다운 젠틀한 매너를 가지고 있어 매력을 더한다. 7대 3의 가르마에 늘 정중한 말투, 어떤 상황에서도 냉정함을 잃지 않는 예의 바른 태도로 주변 이웃들에게도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엉덩이 탐정’은 이번 극장판에서도 어려움에 처한 보라 부인과 뿌우람 씨를 돕기 위해 예리한 사건 추리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엉덩이 탐정’에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는 바로 범인을 잡는 특별한 ‘필살기’이다. ‘엉덩이 탐정’은 뛰어난 관찰력과 훌륭한 추리 실력으로 범인을 찾아내 뿡! 하고 사건을 해결하는 특급 ‘필살기’를 선보인다.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요소 중 하나인 ‘필살기’를 스크린 속에서 생생하게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으로 생동감 넘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이렇듯 화려한 추리 실력에 특별한 ‘필살기’까지 겸비한 ‘엉덩이 탐정’과 함께라면 재미는 물론, 함께 이야기에 참여하고 추리하는 능력까지 키워나갈 수 있다. 오는 7월 극장가를 즐거운 웃음으로 물들일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최고의 패밀리 추리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첫 극장판 탄생 기념! 대세 가수 ‘노라조’ 주제가 참여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댄스로 전 세대 유행 히트송 예감!

올 여름 대세는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과 가수 ‘노라조’가 장식할 전망이다. 600만 부 판매 인기 베스트셀러의 첫 극장판 <극장판 엉덩이 탐정>에 가수 ‘노라조’가 주제곡 가창으로 참여했기 때문이다.

메이킹 영상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주제가 [뿡뿡! 사건해결 댄스]는 한 번만 들어도 잊히지 않는 간결하고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엉덩이 탐정’과 ‘브라운’의 깜찍한 댄스까지 더해져 올 여름 최고의 히트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지난 2005년 데뷔한 가수 ‘노라조’는 독특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재치만점 가사로 사랑받으며 숱한 히트곡을 만들어낸 개성파 뮤지션이다. 이번 극장판의 신나는 주제가에 딱 들어맞는 콘셉트로 함께하게 된 ‘노라조’는 주제가 [뿡뿡! 사건해결 댄스]를 원곡만큼이나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역대급 중독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노라조’는 “최고의 작품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주제가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전했고, “부모님들도 같이 보다가 빠져들게 만드는 마성의 애니메이션이다. 아이들과 같이 신나게 따라 부를 수 있을 것이다”라며 ‘엉덩이 탐정’에 매료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대세 애니메이션과 대세 가수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매력과 원작 도서를 바탕으로 한 흥미진진한 스토리, 여기에 중독성 가득한 주제가까지 가미된 올 여름 최고의 지능 코믹 수사극으로 가족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CHARACTERS


엉덩이 탐정
“흠흠, 사건의 냄새가 나는군요.”

아이큐 1,104의 명탐정. 좋아하는 것은 고구마 파이와 따뜻한 홍차. ‘흠흠, 냄새가 나는군’이라는 말버릇을 가지고 있다. 얼굴은 엉덩이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훌륭한 추리 실력으로 아무리 어려운 사건이라도 척척 해결해낸다.


브라운
“엉덩이 탐정님, 정말 대단해요!”

다소 덤벙대는 성격이지만 최고의 조수. 순진해서인지 금방 우쭐해한다.

괴도 유 
“정말이지 트레비앙~해!”

엉덩이 탐정의 라이벌. 자유자재로 변장해 아름다운 보물을 훔치는 세기의 대도. ‘트레비앙’이라는 말버릇을 가지고 있다.

말티즈 서장
“우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동그란 거~!”

견공 경찰서의 서장. 동그란 모양을 너무나도 좋아한다. 견공 경찰들과 함께 엉덩이 탐정을 도와 사건을 수사한다.

보라 부인
“저희 집안은 선조 때부터 고구마 농사 한 길만 걸어왔어요.”

엉덩이 탐정에게 찾아온 의뢰인. 선조가 남긴 편지에 보물이 있는 곳이 적혀 있다며 편지의 암호를 해독해달라고 한다.

뿌우람 씨
“향신료가 없어졌어! 어떡하지!?”

카레를 파는 새로운 푸드트럭을 준비 중인 뿌우람 씨. 마법의 향신료 ‘알알살라’를 어렵사리 구해 맛있는 카레를 완성하지만 향신료를 그만 잃어버려 위기에 처한다.

 
Posted by 비몽사몽간
,